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사용했던 카드들 포인트 사라집니다" 카드 쓰고 있다면 포인트 찾아 사용하세요!

by 안심1 2022. 3. 28.

 

많은 분들이 휴대폰으로 결제도 가능하고, 카드들도 쉽게 발급받을 수 있어서 현금을 사용하는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실적들이 많이 쌓이게 되고, 사용하다보면 사용금액에 따라서 일부 포인트가 적립되곤 합니다.

 

인터넷에서도 1포인트에 1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제도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쓰지않고 사라져버리는 포인트들이 많습니다.

 

 

카드 실적에 따른 포인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만들때, 안내해주면서 어떤곳에서는 결제금액의 몇퍼센트가 적립된다. 혹은 신용카드 실적에 따라 적립 포인트 퍼센테이지가 올라간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내가 카드를 만든지 5년이 아직 지나지 않았다면 해당 서비스를 통해 잔여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도 가능합니다. 5년이 지나면 소멸되기에 미리 조회해서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포인트 조회 방법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포인트들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라는 홈페이지인데요. 이 홈페이지에서는 내가 어떤카드를 사용하고 있고, 포인트는 얼마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서비스는 무료로 이용되며, 본인인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본 글

 

1. 일주일만에 기미, 주근깨 사라진 '이것' 요즘 화제

2. 무릎 통증, 허리 통증 개선에 탁월, 40 - 50대 인기있는 관절보궁

3. '이것' 먹고 허리 무릎통증 싹 사라졌어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