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축은행 대부업체, 차이점과 선택

by 안심1 2018. 6. 16.

저축은행 대부업체, 차이점과 선택




예전엔 대표적인 은행권이 지정되어있어 지정된 은행에서만 이용이 가능했지만, 사회가 발달하고 경제가 발달하면서 많은 저축은행과 대l부l업l체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l축I은l행과 대~부!업;체의 차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저축은행은 보통 예금을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는 모네타라는 사이트에서 각 은행별 예금 금리를 확인해봤을때, 저축은행의 금리가 가장 높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대J출을 이용할때는 또 다른데요, 둘중 하나를 고르자면 저는 저축은행입니다.



대1부업체는 일반적으로 최대 이자율을 전부다 내면서 빌려야 하고, TV CF처럼 많이 나오는곳은 적어도 다른곳보다는 저렴한 편이긴하지만, 둘중 하나를 고르자면 전자입니다.



물론 여러가지면을 더 봐야하지만 직관적이고 최악의 상황을 봤을때는 후자보다 전자를 선택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은 2016년에 출시한 카카오은행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하나의 선택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카카오은행에서는 마이너스 통장 혹은 대v출을 할때의 퍼센트가 저축은행이나 다른곳보다는 저렴한 편이므로 다른곳도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